Log inSign up
그림에 재능이 1프로도 없는 압둘
161.6K posts
Image
user avatar
그림에 재능이 1프로도 없는 압둘
@Muhammad0832
오늘부터 와따쉬 반디미온 가의 무보수 잡부😆
반디미온 가 잡부 대기실
Joined October 2021
1,776
Following
264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그림에 재능이 1프로도 없는 압둘
    @Muhammad0832
    Apr 16
    Image
    831
  • user avatar
    그림에 재능이 1프로도 없는 압둘
    @Muhammad0832
    Sep 30, 2023
    그러고보니 지금은 부처님 곁으로 간 절냥이..아니 냥스님 해탈이라는 분께서(....) 계셨었는데...영상으로만 봤지만 정말 신기했었던 기억이...
    Image
    00:00
    user avatar
    65
    @65_yougo
    Jan 11, 2023
    절냥이들 진짜 자애롭고 뻔뻔하심 아무도 머라하는 사람이 없으니까 인간이 쓰다듬든말든 뽀뽀하든말든 부처같은 표정으로 꿀잠자심 그리고 뜨끈한 방석 필요하면 아무나 골라서 깔고앉으심 ㅈㅉ개귀야움
    1.8M
  • user avatar
    그림에 재능이 1프로도 없는 압둘
    @Muhammad0832
    May 28, 2024
    이미 오래전에 한복 일러 본좌급에 계신 흑요석 님께서 갓일러를 그려주셨는데도 불구하고 그것을 내쳐버린게 한국의 서브컬쳐 계층이니까...
    Image
    user avatar
    🍺이와🍺 #Vtuber
    @iwaego
    May 28, 2024
    왜 서브컬쳐 게임에서 일본풍, 중국풍 스토리는 잔득 나오는데 한국풍만 안나오는가.... 오히려 한국풍 해서 아이돌 도 나오고 밤에도 꺼지지 않는 거리 << 이렇게 나오면 쩔지 않을가?
    1.7M
  • user avatar
    그림에 재능이 1프로도 없는 압둘
    @Muhammad0832
    Jan 1, 2025
    이런 인간들은 강남에 고액 체납자가 이런 식으로 소보루빵의 소보루 껍질마냥 다닥다닥 붙어있는것에 대해 단 한번의 언급도 이런 놈들 털어야 한다는 이야기도 하지 않는다. 치졸한 졸때기 새끼들. 역차별 좋아하네.
    Image
    Image
    user avatar
    소파방정환⚡️⚡️
    @gosh__2002
    Dec 30, 2024
    기초수급자는 채무 전액 면제? 이런게 역 차별아닌가
    283K
  • user avatar
    그림에 재능이 1프로도 없는 압둘
    @Muhammad0832
    Oct 18, 2025
    유일하게 아는 SCP임과 동시에 가장 감동적인 백스토리를 가졌다고 생각되는 SCP😢😢😢😢😢😢
    Image
    Image
    Image
    Image
    user avatar
    로찬
    @Lochan_trpg
    Oct 17, 2025
    제가 제일 좋아하는 scp-2295 인데요 생긴 것도 귀여운데 자신의 헝겊과 솜, 바늘, 실 등등으로 다친 장기를 대체한다는 설정이 있거든요... 근데 뇌만큼은 고칠 수가 없어서 뇌와 관련된 병을 가지고 있으면 서성거리다 초콜릿을 건네어주고 다리를 끌어안고 울어준다고 합니다...
    123K
  • user avatar
    그림에 재능이 1프로도 없는 압둘
    @Muhammad0832
    Jun 22, 2025
    아아 확밀아 어우동 그 비극의 카드여....😭😭😭😭😭😭
    Image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139K
  • user avatar
    그림에 재능이 1프로도 없는 압둘
    @Muhammad0832
    Nov 7, 2025
    로봇 미쿠도 있는데 거유 미쿠는 없을 이유가 없지. 한때 트위터 플로우 타고 유행했던 브라질리언 미쿠를 다들 잊은거야? 자기만의 미쿠가 진짜 미쿠다 라는건 자유지만 그걸 남에게 강요하진 말라구. 하츠네 미쿠의 바리에이션이야 말로 오타쿠의 자유의지의 상징이라고.
    Image
    Image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158K
  • user avatar
    그림에 재능이 1프로도 없는 압둘
    @Muhammad0832
    Dec 27, 2024
    너희 나라의 국고? 원한다면 주지..찾아라! 너희 나라를 살릴 국고를 저기에 다 두고 왔으니!!!
    Image
    user avatar
    (かえ/kae)허리건강 지킴이 카에🇰🇷
    @kaedomakr
    Dec 27, 2024
    안녕하세요 옛날에 금모으기 동참한 초등학생이 여기 어른되어있습니다. 동생들아 금모으기 동참하지마. 나라가 망했는데 무슨 소리냐고? 하지마. 후회해. 대신 불법고액체납자들을 털어야 해
    133K
  • user avatar
    그림에 재능이 1프로도 없는 압둘
    @Muhammad0832
    Jun 9, 2024
    가장 정상적이라고 생각했던 레이어스도 깊게 파보면 자기와 자기 페르소나와의 섬씽을 넘어서 그 또 다른 자기가 얀데레인 그 당시엔 듣도보도 못한 광기의 러브라인이 있었다.
    Image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182K
  • user avatar
    그림에 재능이 1프로도 없는 압둘
    @Muhammad0832
    Dec 7, 2024
    여자 언급은 그렇다치고 중•고등학생 어린 애들도 나라의 위기 알고 나와서 공부/시위를 병행하는 중인데, 저 새끼들은 사회에 얼마나 관심이 없는거야?
    user avatar
    족족이
    @jokjok
    Dec 7, 2024
    샛강역에서 들은 놀라운 대화 전해줄까 ㅋㅋㅋㅋㅋㅋ 젊남 두 명이었어 와 여기 왜 이렇게 사람이 많아 여자가 90퍼는 되는 것 같아 여기 무슨 행사 있어?
    24K
  • user avatar
    그림에 재능이 1프로도 없는 압둘
    @Muhammad0832
    Oct 2, 2025
    우리나라 극우랑 일본 넷우익은 영혼의 듀오라고 생각하는데 그게 맞는듯..
    Image
    user avatar
    요력금강
    @Vajrahomo
    Oct 1, 2025
    사실 중혐의 마음은 약간 보수 기독교의 마음과 같은 거겠지. 간단명료한 타자로서의 사탄을 찾고 싶은 것임. 삶의 구체적인 문제는 해결이 쉽지 않고 남탓을 하는 것이 기본적으로 편함. 그래서 타자이면서 손쉽게 악으로 단정할 뭔가를 찾아 헤매는 것이지. 거기로 도피하는 것임.
    30K
  • user avatar
    그림에 재능이 1프로도 없는 압둘
    @Muhammad0832
    May 6, 2025
    사상은 바뀔지언정 몸은 기억하고 있다는 건가....
    user avatar
    향연
    @symposion_
    May 6, 2025
    김문수ㅋㅋㅋㅋㅋㅋㅋ 노동운동권 종특이 도피 회피 은신인데 이거 국힘 엘리트 도련님들이 절대 못잡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K
  • user avatar
    그림에 재능이 1프로도 없는 압둘
    @Muhammad0832
    Nov 1, 2025
    이탈리아는 이탈리아 공산당-좌파민주당-민주당으로 이어지는 사회주의 정당이 있고 민주당은 제 1야당의 규모를 갖고 있는 커다란 정당이다. 그런 애들 앞에서 멸공 어쩌고 저쩌고 하면 우습겠냐? 안 우습겠냐? 알아듣지 못했으니 망정이지 알아 들었다면 진짜 웃음벨 트리거였을지도.
    user avatar
    경천애인 I
    @6308jhannes
    Nov 1, 2025
    APEC 윤어게인 집회 이탈리아인 관광객 반응
    Image
    15K
  • user avatar
    그림에 재능이 1프로도 없는 압둘
    @Muhammad0832
    Jun 5, 2023
    진짜 내시경이던 수술이던 마취는 모두 다 이렇게 순식간에....
    Image
    user avatar
    레콘
    @rekorn_vr
    Jun 5, 2023
    위내시경 하러 가서 마취 된거 확인한다음에 시술 한다해서 ㅇㅋ 하고 기다리는데 눈 깜빡이니까 아무도 없음 "저.. 마취가 안된거같아요" 하니깐 검사는 이미 다 끝났고 몇분 더 누워있다가 가면 된다네 ㅋㅋㅋㅋㅋㅋ 진료표 받아보니 의사 소견에 몸부림이 거세다고 적혀있음 ㅋㅋㅋㅋㅋ
    19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