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ned뿍이(반혜린)@adhdkoreanSep 7, 2025실제 정신과 : 잠은 잘 주무시고….조금우울하시고..…네4주치드릴게요 부모님이 상상하는 정신과 : 자이제부터 당신의정신을 감정하겠다 오오오존나미친색히군 김간호사빨리피뢰침가져와!!!!!!!!파지직.파지지지직!!!!크아아아아아아커커걱27276.7K6.7K16K16K6.9M6.9M
뿍이(반혜린)@adhdkoreanDec 24, 2024<개 X같이 사과하는법> 1. 미안하게 되었습니다. 2. 어쨌든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3. 사과가 필요하다면 미안합니다. 4. 그렇게 되어 유감입니다. 5. 미안한 듯 합니다. 6. 미안한 것 같습니다.13137.4K7.4K19K19K1.6M1.6M
뿍이(반혜린)@adhdkoreanJun 29, 2025헐 .... 내향적인이고 눈치를 많이 보고 깊생하는 사람일수록 긴 수면시간이 필요하다고 함558.5K8.5K19K19K2.5M2.5M
뿍이(반혜린)@adhdkoreanOct 19, 2024한국이 디스토피아인 이유 자살률 1위 (하루42명, 압도적1등) 남녀임금격차 (26년째 부동의 1위) 초미세먼지 1위 직장인스트레스 1위 연간노동시간 1위 산재사망률 1위 보행자 교통사고 1위 노인빈곤률1위 가계부채 1위 캥거루족 1위 oecd 비정규직 1위41417.7K7.7K17K17K3.4M3.4M
뿍이(반혜린)@adhdkoreanFeb 18, 2025민망한오타 best 3 알겠습니자. -> 바보같음; 네. 감사합니더 ! -> 돌쇠같음 감사합니다 호 -> 산타?151510K10K16K16K10M10M
뿍이(반혜린)@adhdkoreanMay 14, 2025챗gpt 대용 Claude 가 gpt 4o랑 제일 비슷하다함양문@story_suvivorMay 13, 2025챗gpt 불매해야할듯합니다..... 어제 국회가서도 들은거긴한데 이새끼 친족성폭력 가해자임..... hankyung.com/article/202501…556.1K6.1K17K17K3.7M3.7M
뿍이(반혜린)@adhdkoreanJun 24, 2025자주 생각하는거지만 헛소리엔 헛소리로 응수해야하는듯 살이왜이렇게쪘니 -> 어제 사람잡아먹어서요 여자가 치마를 입어야지 -> 저 남잔데요 대통령 누구뽑을거야 -> 김영삼이요김오늘@thisiskimtodayJun 22, 2025난 이제 누가 south/north 물어보면 North라고하고 하고 7살때 탈북햇다함 하면서 탈북하면서 남동생도 잃어버렷다고함 그럼 장내 종나 숙연해짐114.6K4.6K14K14K3M3M
뿍이(반혜린)@adhdkoreanOct 19, 2025책에서 봤는데 트라우마나 불안이 심하면 항상 과잉각성 상태가 되어서 쉽게 번아웃이 온대요 왜냐면 아무생각도 안해도 항상 과잉경계중이라 ... 실제로 싸워야 하는 위기상황처럼 몸이랑 정신이 에너지를 소모해서 쉴때도 안전하다고 느끼지 못한대요..!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14145K5K15K15K2.1M2.1M
뿍이(반혜린)@adhdkoreanApr 11, 2025기후위기가 도래함NO CONTEXT HUMANS@HumansNoContextApr 10, 2025I wanna go inside that666K6K14K14K662K662K
뿍이(반혜린)@adhdkoreanFeb 24, 2025이거 계속 보고있으면 신기한데 뭔가 우울했음사상빨간사춘기@sbbs4242Feb 23, 202512124.7K4.7K13K13K1.4M1.4M
뿍이(반혜린)@adhdkoreanMar 10, 2025정신적 과잉활동인(PESM) : 끊임없이 이어지는 머릿속 생각들을 통제하지 못하는 사람. 나 자신이 납득되어야 하는 사람이라 납득될때까지 생각을 멈추지 못함 ㅠ16166K6K14K14K5M5M
뿍이(반혜린)@adhdkoreanAug 6, 2025성격 급함 -> 뭔가 빨리 통제가 안되면 불안함 -> 시도때도없이 짜증남 -> 길에서 느리게 걷는 사람 보면 열받아서 하늘로 날아가고 싶음뿍이(반혜린)@adhdkoreanAug 6, 2025오늘 심리상담쌤이 한 말 소름... 성격이 급한 것도 그럴만한 이유가 있어서 그런 거라고... 높은 불안기질 + 어릴 때 뭔가를 빨리 눈치채고 해야 했던 경황들(?) 때문에 어떤 자극을 빨리 인식하고 처리해야만 덜 불안해졌기 때문에 어른이 되어서도 그렇게 굳어진거라고117K7K13K13K4.3M4.3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