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뿍이(반혜린)
11.9K posts
Image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곧 저의 책이 나옵니다 (하이라이트보세요)
[email protected]
brunch.co.kr/@agua/2
Joined July 2022
764
Following
40.3K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Sep 7, 2025
    실제 정신과 : 잠은 잘 주무시고….조금우울하시고..…네4주치드릴게요 부모님이 상상하는 정신과 : 자이제부터 당신의정신을 감정하겠다 오오오존나미친색히군 김간호사빨리피뢰침가져와!!!!!!!!파지직.파지지지직!!!!크아아아아아아커커걱
    6.9M
  •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Jan 8, 2025
    분명 먹는건 왼쪽인데 오른쪽 맛이 느껴짐
    Image
    723K
  •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Dec 24, 2024
    <개 X같이 사과하는법> 1. 미안하게 되었습니다. 2. 어쨌든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3. 사과가 필요하다면 미안합니다. 4. 그렇게 되어 유감입니다. 5. 미안한 듯 합니다. 6. 미안한 것 같습니다.
    1.6M
  •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Jun 29, 2025
    헐 .... 내향적인이고 눈치를 많이 보고 깊생하는 사람일수록 긴 수면시간이 필요하다고 함
    Image
    Image
    2.5M
  •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Feb 3, 2025
    사진에서 냄새 맡아짐
    Image
    828K
  •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Oct 19, 2024
    한국이 디스토피아인 이유 자살률 1위 (하루42명, 압도적1등) 남녀임금격차 (26년째 부동의 1위) 초미세먼지 1위 직장인스트레스 1위 연간노동시간 1위 산재사망률 1위 보행자 교통사고 1위 노인빈곤률1위 가계부채 1위 캥거루족 1위 oecd 비정규직 1위
    3.4M
  •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Feb 18, 2025
    민망한오타 best 3 알겠습니자. -> 바보같음; 네. 감사합니더 ! -> 돌쇠같음 감사합니다 호 -> 산타?
    10M
  •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May 14, 2025
    챗gpt 대용 Claude 가 gpt 4o랑 제일 비슷하다함
    Image
    user avatar
    양문
    @story_suvivor
    May 13, 2025
    챗gpt 불매해야할듯합니다..... 어제 국회가서도 들은거긴한데 이새끼 친족성폭력 가해자임..... hankyung.com/article/202501…
    3.7M
  •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Jun 24, 2025
    자주 생각하는거지만 헛소리엔 헛소리로 응수해야하는듯 살이왜이렇게쪘니 -> 어제 사람잡아먹어서요 여자가 치마를 입어야지 -> 저 남잔데요 대통령 누구뽑을거야 -> 김영삼이요
    user avatar
    김오늘
    @thisiskimtoday
    Jun 22, 2025
    난 이제 누가 south/north 물어보면 North라고하고 하고 7살때 탈북햇다함 하면서 탈북하면서 남동생도 잃어버렷다고함 그럼 장내 종나 숙연해짐
    3M
  •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Oct 19, 2025
    책에서 봤는데 트라우마나 불안이 심하면 항상 과잉각성 상태가 되어서 쉽게 번아웃이 온대요 왜냐면 아무생각도 안해도 항상 과잉경계중이라 ... 실제로 싸워야 하는 위기상황처럼 몸이랑 정신이 에너지를 소모해서 쉴때도 안전하다고 느끼지 못한대요..!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2.1M
  •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Apr 11, 2025
    기후위기가 도래함
    user avatar
    NO CONTEXT HUMANS
    @HumansNoContext
    Apr 10, 2025
    I wanna go inside that
    Image
    662K
  •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Feb 24, 2025
    이거 계속 보고있으면 신기한데 뭔가 우울했음
    user avatar
    사상빨간사춘기
    @sbbs4242
    Feb 23, 2025
    Image
    1.4M
  •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Mar 10, 2025
    정신적 과잉활동인(PESM) : 끊임없이 이어지는 머릿속 생각들을 통제하지 못하는 사람. 나 자신이 납득되어야 하는 사람이라 납득될때까지 생각을 멈추지 못함 ㅠ
    Image
    Image
    Image
    5M
  •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Aug 6, 2025
    성격 급함 -> 뭔가 빨리 통제가 안되면 불안함 -> 시도때도없이 짜증남 -> 길에서 느리게 걷는 사람 보면 열받아서 하늘로 날아가고 싶음
    Image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Aug 6, 2025
    오늘 심리상담쌤이 한 말 소름... 성격이 급한 것도 그럴만한 이유가 있어서 그런 거라고... 높은 불안기질 + 어릴 때 뭔가를 빨리 눈치채고 해야 했던 경황들(?) 때문에 어떤 자극을 빨리 인식하고 처리해야만 덜 불안해졌기 때문에 어른이 되어서도 그렇게 굳어진거라고
    4.3M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