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ned
송지원 (hellchang)
145.4K posts
( ◔‸◔ )っ✄╰⋃╯한다면 하는여자 한녀
Joined November 2011
- 질좋은 옷 사서 십년 입어라 <- 뭔소린지 모르겠음 나는 질 안좋은 옷 사도 십년 입음
- 새끼한테 사랑한다.. 자랑스럽다.. 이런거 자주 말해주는게 ㅈㄴ 효율 개쩔고 가성비 개쩌는 양육 스킴인데 왜 도대체 한국인들은 못하는거지..
- 와 잘함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1군은 다르다 아이가
00:00
00:00중년 10명 데리고 세븐틴 보러가고 있심 … ;;;; 아 부담스러 ㅇㅒ드라 잘해야데 ㅠㅠ - 하 썅노무새끼들아 응우옌드립 그만 안치냐? 씨발롬에 세끼들아 니네 이름도 전부 칭칭챙챙이야 호로새끼들아
- 한국인들은 민영화된 철도가 어떻게 좆망진창 운영되는지 보통 상.상.조.차. 못한다고 봄.. ㅎㅎ 독일 와서 다같이 현장학습 함 해야됨 민영화무새들도 자기들이 무엇에 sign up 하고있는지 정확히 모를거임 ㅋㅋ
- Replying to @Un_Crying아니 그때 진짜 트위터 개돌았었어요 포주가 자기 업소 홍보하고 거기서 일하고 있다는 자칭 여성(?)이 너무 행복하고 돈 많이 벌어서 좋고 다들 잘해주고~~ 이렇게 일화를 올려요. 근데 거기에 진짜 넘어가는 미성년자분들이 있어서 다들 뛰어와서 뜯어말리고... 개끔찍했어요
- 친구가 2019년에 한번 와준적 있거든? 근데 친구가 일이 너무너무너무 바빠서 휴가를 사흘인가밖에 낼 수가 없었음 인천-베를린 왔다갔다 하는데 시간 쓰고 베를린에는 딱 60시간 머물고.. ; 다시 한국 갔어 내가 너무 힘들어하니까 그냥 그렇게라도 나 보려고 잠깐이라도 같이 있어줄려고 와준거야..
- “영미권 말고 희소성있는 특수언어 배울 수 있는 곳으로 가서 그쪽을 공략하는게 나음” ㅋㅋㅋㅋ 한국외대 입시설명회 가면 소수어과 팔아먹을라고 이런말 많이함 절ㄷㅐ 아니니까 영어나 죽어라 해라..
- 나미비아 애들은 왔는지 안왔는지도 모르고 챙기지도 않았으면서 영국 애들한테는 한끼에 6만원짜리를 갖다 바침 디테일이 살아있는 악의.. 정말 구체적으로 한심하다..
- 베를린에서 유일하게 마라탕 마라샹궈 파는 중식당이 있었는데 주인이 백인 푸대접하고 비동양인들한테 싸가지없다고 유명했단 말임 ㅋㅋㅋ 사실인지는 모르겠고 리뷰 보면 별점 1점 주면서 주인 레이시스트라고 광광거리는 백인들로 가득했음 ㅋㅋ 맛있는데 별점도 3.몇밖에 안되고
- 가족은 네가 선택하는 거야 추석에 누구랑 떡국을 먹고 노래방을 갈지 선택하는 거야
- 아무튼 이거때문에 일기를 쓸건데 장사 존나 잘되는 젊은 독일 테크회사에서 어떻게 권모술수와 모함과 꼬추들의 기싸움 및 각종 알탕적 똘추니스가 판치는ㅈㅣ 자세히 알고싶으신 분 계신가요 그럼 전체공개로 쓸게m.blog.naver.com2021년 11월 7일 일요일트위터에 '장사 존나 잘되는 젊은 독일 테크회사에서 어떻게 권모술수와 모함과 꼬추들의 기싸움 및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