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기록(상태:죽었음)
20.1K posts
Image
user avatar
기록(상태:죽었음)
@gilog__
극복계 일기장 | 시비 걸면 죽음 (상태: 이미 죽었다)
양극성정동장애 에딧치가 추가됨
Joined December 2022
378
Following
2,381
Followers
  • user avatar
    기록(상태:죽었음)
    @gilog__
    Apr 9, 2025
    헐 나 이거 책에서 봣어 우울증이나 불안장애가 오래지속되면 편도체가 항상 긴장해서 진짜 긴장해야될 상황에 긴장을 못 한다고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Apr 8, 2025
    위기를 느끼는 것도 축복이다 왜냐면 위기감도 제정신일때 옴 미친사람이 웃는 이유가 있음
    5.9M
  • user avatar
    기록(상태:죽었음)
    @gilog__
    May 23, 2025
    우울증은 내 탓이 아니래 그럼 누굴 탓해야함? 나는 유복하게 자랐고 가정환경에 문제 없었다고 생각되는데 누구를 탓하여됨 왕따당한적도 없음 그냥 자연발생 정신병자임
    4.3M
  • user avatar
    기록(상태:죽었음)
    @gilog__
    Aug 18, 2025
    죽고싶다보다는 살아갈 자신이 없다
    789K
  • user avatar
    기록(상태:죽었음)
    @gilog__
    Jan 12, 2025
    우울해? 우울하면 뇌에 힘 줘서 참아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1M
  • user avatar
    기록(상태:죽었음)
    @gilog__
    May 18, 2025
    나 불안 심할 때 자아탐구 존나 많이 했는데 이제 불안 줄고 안정기 돌입하니까 그냥 마라탕 먹고 헤헤 하는 바보가 됐음 지아탐구할때는 생각이 너무 많아서 쉽게 우울해지고 죽고싶엇고 나만 이런 것 같았는데 이제 다 질림 그냥 맛잇는거 먹고 행복하게 살면 된다는걸 이제야 깨달음
    user avatar
    산시
    @34planktonjam
    May 17, 2025
    자아에 대한 생각 너무 많이., 너무 오랜기간동안 과하게 했더니 약간 질린 것 같기도 하고.. 내가 뭘 좋아하는지.,뭘 싫어하는지 그런게 그렇게 중요한가 싶어졌다 생이란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는 법이고 언제 무엇을 맞닥뜨릴지 모르고 그게 나를 어떻게 바꿀지 모르고., 그러니까,. 그냥 살까,.
    1.6M
  • user avatar
    기록(상태:죽었음)
    @gilog__
    Jan 25, 2025
    내가 인생이 재미없다 도파민이 없다 왜 사는지 모르겠다 구구절절 말했는데 내 의사깅은 노잼.
    user avatar
    기록(상태:죽었음)
    @gilog__
    Jan 25, 2025
    Image
    1.9M
  • user avatar
    기록(상태:죽었음)
    @gilog__
    Feb 26, 2025
    우리 아빠가 이렇게 죽음 전날에 술 퍼마시고 잠 못 잔 상태로 수영 갔다가 샤워한다고 따뜻한 물 맞자마자 실신해서 뇌출혈로 감
    user avatar
    저성능길찾기 독륜
    @dulunsche
    Feb 25, 2025
    수면이 부족할 때는 '운동'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동지들..
    3.1M
  • user avatar
    기록(상태:죽었음)
    @gilog__
    Feb 2, 2025
    기질적으로 예민하고 생각이 많게 태어난걸 저주하지 않고 이걸 장점으로 승화시켜야하는데 방법을 몰루겟음 좀 알려줘봐요
    3.4M
  • user avatar
    기록(상태:죽었음)
    @gilog__
    May 13, 2025
    내 몸은 자꾸만 사는 삶을 선택하는데 정신이 자살을 한다 정신이 자꾸만 자살을 하고만다. 나는 밥을 먹고 알바도하고 공부도하는데 정신이 자꾸만 죽어버린다
    user avatar
    꿀란
    @kkullrany
    May 12, 2025
    카뮈는 밥을 먹는 일 자체가 이미 가치 판단이라고 했다. '죽지 않기 위해 무언가를 하는 그 순간 사는 것을 택한 것'이고, 이미 상대적으로 삶의 가치를 인정한 셈이라고. 종종 밥을 먹을 때마다 그 말을 떠올린다. 나는 사는 일을 선택한 사람이라고.
    1.1M
  • user avatar
    기록(상태:죽었음)
    @gilog__
    Sep 23, 2025
    그냥 죽을게요
    user avatar
    𝑱.𝑪𝒓𝒆𝒘
    @hangul
    Sep 22, 2025
    장기가 손상되는 원인 내 주위에 췌장암 걸린 분이 2명 있었는데 두 분 모두 단것을 좋아했었음.
    Image
    1.4M
  • user avatar
    기록(상태:죽었음)
    @gilog__
    May 23, 2025
    지루해서 죽고싶어졌다 <<가 진짜로 존재함
    user avatar
    4WL🔠
    @4_wonderfullife
    Aug 4, 2023
    Replying to @4_wonderfullife
    신체가 만성적인 신경 조절 장애 상태에서 벗어나면, 이제 전환 단계가 등장한다. 더는 지속적으로 코르티솔이 치솟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지루하다거나 안절부절 못하거나 짜증이 날 수 있다. 당신에게 고요한 상태는, 오히려 굉장히 불편하거나 불안한 느낌을 줄 지 모른다.
    1.5M
  • user avatar
    기록(상태:죽었음)
    @gilog__
    May 25, 2025
    자기애가 강하면 정신병에 걸린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 같아.
    user avatar
    뿍이(반혜린)
    @adhdkorean
    May 25, 2025
    주제파악은 분명히 고급스킬임 누구나 할 것 같지만 아무나 못함
    1.3M
  • user avatar
    기록(상태:죽었음)
    @gilog__
    May 29, 2025
    실제로 나는 ADHD전형에 불합격 했지만 조울증 전형에 합격해서 레전드정신병대학교를 다니는 중임
    user avatar
    차근
    @chagun_x2
    May 28, 2025
    내가 ADHD가 아니면 어떡하지 : 아니라면 보통 뇌 기능을 손상시킬 정도로 심한 우울증일겁니다
    1.1M
  • user avatar
    기록(상태:죽었음)
    @gilog__
    May 23, 2025
    왜냐면 하루하루가 너무 버겁기 때문임 씻고 스킨케어하고 손발톱자르고 적정한 수면시간을 지키고 이 모든게 버거운 일이라서 당연한 일들을 하고나면 몸이 지쳐버려서 결국 중요한 일을 하지 못하게 됨 다 그만두고싶다 나도
    user avatar
    한마디
    @jesus1nomgo
    May 23, 2025
    하는 것도 없으면서 그냥 그만두고 싶음 모든걸
    3.5M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