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yeahee shin신예희
37.9K posts
Image
user avatar
yeahee shin신예희
@lazyyeahee
룰루 m.blog.naver.com/lazyphoto
South Korea
aladin.kr/p/VCSTJ
Joined October 2010
192
Following
21.5K
Followers
  • user avatar
    yeahee shin신예희
    @lazyyeahee
    Sep 15, 2024
    저의 안과병원 의사선생님과의 대화 나 : 눈 영양제란게 있던데 의사 : 쓸데없는거 돈쓰지말어라 나 : 니네 병원에서 판다 의사 : 에효 일이라는게 그렇다
    user avatar
    티벳여우
    @xlqptdudn
    Sep 15, 2024
    저속노화선생님이 얼마나 외로운 싸움을 하고 계시는지 깨닫는 추석임... 중장년들 모여서 영양제 토크 하는데 미쳐버릴 것 같음
    2.5M
  • user avatar
    yeahee shin신예희
    @lazyyeahee
    Sep 25, 2023
    정형외과에 왔습니다 의사 : 그래서 발목 인대는 너무 많이 걷지 마시고 나 : 헉 나 진짜 많이걸음 의사 : 헉 얼마나 나 : 막 매일 오륙천보씩 의사 : 그건 많은것 아님 일상생활임 나 : 예
    3.3M
  • user avatar
    yeahee shin신예희
    @lazyyeahee
    Sep 27, 2023
    고속도로를 탄 친구에게서 화장실 가고싶다는 카톡이 왔으며 답장으로 사진을 보내주었다
    Image
    Image
    1.6M
  • user avatar
    yeahee shin신예희
    @lazyyeahee
    Feb 16, 2022
    생각보다 남은 나에게 관심이 없다 내 실패 내 쪽팔림은 내 마음의 문제다 나는 불행히도 다행히도 그리 대단치 않다
  • user avatar
    yeahee shin신예희
    @lazyyeahee
    Jun 20, 2019
    안녕하세요. 물좋권(물건이 좋지 않으면 권하지 않는다) 타래를 만들어 보았어요.
  • user avatar
    yeahee shin신예희
    @lazyyeahee
    Mar 11, 2022
    마늘은 향이 날 정도만 준비합니다
    Image
  • user avatar
    yeahee shin신예희
    @lazyyeahee
    Jan 27, 2025
    그랩 기사 : 한국사람인가 나 : 그렇다 그랩 기사 : 도착 전에 내릴 준비를 하더라
    user avatar
    yeahee shin신예희
    @lazyyeahee
    Nov 10, 2023
    카페 직원 : 한국사람인가 나 : 그렇다 카페 직원 : 영수증 접는것 보고 알았다
    Image
    905K
  • user avatar
    yeahee shin신예희
    @lazyyeahee
    Jul 20, 2022
    나 : 선생님 PT하다 기절한 사람 봤나요 트레이너 : 아뇨 나 : 그게 오늘일수 있다 트레이너 : 회원님은 참 밝으세요 나 : 지금 끝내면 더 밝아질수 있다
  • user avatar
    yeahee shin신예희
    @lazyyeahee
    Apr 27, 2020
    서울시는 서울숲 관리하는 사람들 대우 잘해줘야 한다 진짜 진짜
    Image
    Image
    Image
  • user avatar
    yeahee shin신예희
    @lazyyeahee
    Nov 10, 2023
    카페 직원 : 한국사람인가 나 : 그렇다 카페 직원 : 영수증 접는것 보고 알았다
    Image
    1.5M
  • user avatar
    yeahee shin신예희
    @lazyyeahee
    Oct 9, 2024
    실시간 도서관 대화(번역기) 여인 : 한국어 조금 암 나 : 오 나는 터키어 조금 암 여인 : 연애하면 그나라말 금방 배움 나 : 맞음 그치만 굳이? 여인 : ㅎㅎ 나 : ㅎㅎ 나 : 터키남자 어떤가 여인 : 아... 남자는 다 나쁘다 그런데 터키가 좀더 심하다 나 : 아... 한국도 여인 : 아... 나 : 아...
    332K
  • user avatar
    yeahee shin신예희
    @lazyyeahee
    Dec 17, 2022
    손이꿩꿩꿩 발이꿩꿩꿩
    Image
    461K
  • user avatar
    yeahee shin신예희
    @lazyyeahee
    Aug 25, 2022
    진~짜 중요함 프리랜서들 이영상 봐야됨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Dec 30, 2018
    Replying to @KEYnetic_art
    '내가 잘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궁금해질 때는 나는 그때라고 생각해. 내가 뭐를 시도했는데 다른 사람들이 다 한마디씩 하면, '아. 나 잘하고 있구나.' 그 소리가 듣기 싫어가지고 다시 나의 원래대로 돌아간다면 그럼 의미가 없어지는 거지
    Image
    00:00
  • user avatar
    yeahee shin신예희
    @lazyyeahee
    Jun 21, 2022
    서울시립미술관. 《장-미셸 오토니엘: 정원과 정원》전시.
    Image
    00:00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