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세화
30.6K posts
Image
user avatar
세화
@real12017
배워서 남주자 / 다정하게 말해주세요 / ENFP-T / 애니어그램 4유형 4w5 / 축하할 일이 있어 축하하는 롯자팬
나부행성
Joined September 2014
640
Following
431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세화
    @real12017
    Jan 5
    유지만 샐러드파스타 파스타면 45g 10분 삶기 그동안 새우6개+닭가100g+양파1/4볶고 식혀주기 소스: 올오1.5 알룰2 간장1 식초1 참기름0.5 다진마늘0.5 레몬즙0.5 후추 면을 찬물에 헹구고 양상추 면 토마토1/2 옥수수콘2 소스4 진짜 맛있어요
    Image
    4.3K
  • user avatar
    세화
    @real12017
    Jan 21, 2025
    미국인들아 너네도 할 수 있어 뭔진 말 안할게
    user avatar
    나는 파주의 택시운전사🇵🇸🍉
    @VT1251
    Jan 21, 2025
    미국 WHO 탈퇴.... 정말 미친 나라다...
    2M
  • user avatar
    세화
    @real12017
    Dec 17, 2024
    살도 한번 쪄봐야 됨 난 내가 쪄보기도 하고 빼보기도 하고 다시 쪘다가 못 빼보기도 하니까 모든 상황이 다 이해가 됨 그리고 그럼에도 내가 이해할 수 없는 사정이 있다는 것까지 알게 됨
    user avatar
    꿀벌킹
    @jjjellyking
    Dec 14, 2024
    내가 뚱뚱한 사람 싫어하는 이유 비위 문제가 아니라 그정도로 자기관리 안되고 식욕하나 억제 못하는ㅅㄲ들은 뭘 같이해도 답답할게 뻔히 보임
    3M
  • user avatar
    세화
    @real12017
    Sep 2, 2025
    기초대사량 높은지 아닌지 인바디 기계 없이 아는 법 자기전에 몸무게를 재 일어나자마자 재 차이가 크면 자면서도 살이 빠진 거자나? 기초대사량이 높다고 볼 수 있지 차이가 별로 없으면 낮다고 볼 수 있지 전 화장실만 다녀와도 1키로는 줄어드는데요->축하드립니다 쯔양종족같은 분
    user avatar
    김오래오
    @oreokim33
    Sep 1, 2025
    여기서 안먹어버리면 기초대사량 떨어지고 그러면 지방은 더 쌓이고 무조건 건강하게 먹기+열심히 운동하기 해야함…
    6.4M
  • user avatar
    세화
    @real12017
    Oct 27, 2024
    김천 성공봤지?? 제천시-손오공 화성시-외계인 공주시-무도회 구미-젤리 청주시-청주 고양시-고양이 고성군-샤우팅 관악구-관악기 진주시-쥬얼리 수원-워터 성남-분노 곡성-오컬트 양주시-양주 의정부-부대찌개 천안-호두과자 안산시-양궁 광주시-조명 세종시-받아쓰기 페스티벌을 개최하라
    user avatar
    김여행
    @_travelkim
    Sep 9, 2024
    이런 식이면 제천시도 손오공 페스티벌을 개최하는 게 맞다
    4.4M
  • user avatar
    세화
    @real12017
    Apr 16, 2024
    이 옥시토신은 포옹하면(허그) 많이 나옴 그래서 난 몇살이 됐든 가족 만나면 꼭 포옹하고, ”포옹이 괜찮다고 인지된 사이“에서는 포옹을 많이 함 참고로 인간이랑 강아지 끌어안아도 인간 강아지 둘다 옥시토신 나옴
    user avatar
    4WL🔠
    @4_wonderfullife
    Apr 15, 2024
    실제로 인간에겐 옥시토신이라는 신경전달물질이 있어서 타인과 연결뇌어 있다고 느끼면 스트레스와 고통이 줄어든다고. 꼭 대화를 하지 않더라도 사람들이 있는 카페나 공원, 쇼핑몰 같은 데에 가서 물리적으로 타인과 같은 공간에 있는 시간을 가져야 정신적으로 건강해진다고 하더라고요
    Image
    Image
    Image
    Image
    6.5M
  • user avatar
    세화
    @real12017
    Apr 9, 2024
    키 좀 봐… 역시 욕하는 애가 계속 다니고 조용한 애가 제일 먼저 그만둔다
    user avatar
    ᴋᴇʏ ᴅ ᴅᴀʏ
    @key_d_day
    Apr 9, 2024
    [공식] 키·민호, SM과 재계약…"샤이니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함께한 곳"
    Image
    Image
    Image
    1.5M
  • user avatar
    세화
    @real12017
    Feb 19, 2025
    우리나라도 곧임… 60대의 내가 90대의 부모님을 돌보고 그런 게 현실이란 말임 그래서 저속노화쌤도 열일하시는 거고. 비웃으면 안됨
    user avatar
    수수
    @akasoosoo
    Feb 18, 2025
    존나 하나도 안웃김 저 나이까지 일하는 어르신들이 얼마나 멋진건대 늙어서 꼭 같은 조롱 당ㅎㅐ봐야지 ㅇ ㅏ 하고 느끼지 ㅡㅡ
    1.3M
  • user avatar
    세화
    @real12017
    Mar 22, 2023
    내 생각에 유행이 바뀌는 텀이 너무 짧아지면서 그냥 자기 맘대로 입는 비빔밥시대가 온 것 같음 힙합패션(90년대말), 롹커패션(2000년대초), 스포티패션(2010년대초) 그리고 출근교복이 다 비벼지고 있음 난 넘 좋음 나 내키는대로 입을 수 있어서. 드디어 그런 시기가 온 것임.
    user avatar
    김뇨끼
    @ponttachan
    Mar 21, 2023
    재밋다.. 한국만 그런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브랜드가 스키니진을 다시 유행시키려고 하는데 (셀린의 경우 66퍼 상품이 스키니진이라고) 구글 통계로 보면 올해 스키니진 판매량이 35퍼센트 줄었다고 함.. 디자이너들이 스키니진을 다시 들여오려고 해도 구매자들이 원하지 않는 상황 😂
    1.2M
  • user avatar
    세화
    @real12017
    Jul 25, 2024
    느낌 잘 안오시죠 몸무게 50kg=하루 단백질 섭취량 50g 시중 닭가슴살 두개=50g 삶은 달걀 3개=30g 매일 닭가슴살 두개 드시긴 힘들테니 한끼는 닭가슴살, 한끼는 삶은 달걀 세개 이런 식으로 드시면 돼요
    user avatar
    수아레즈
    @Ohkeumbalk
    Jul 24, 2024
    방금 생로병사의 비밀에서 운동하면서 단백질쉐이크닭가슴살로 하루120~140g씩 단백질 섭취하는 젊은이들 요산수치 높게나왓어,,,고기많이먹고 요산수치 높으면 통풍쉽게 온다니까 운동하는거 아니면 그렇게 과하게 먹지말래 몸무게x0.9g 적당히 운동하면 몸무게x1.4g정도래
    958K
  • user avatar
    세화
    @real12017
    Mar 26, 2024
    방금 닭가슴살 9만원어치 질렀는데 이런 영상을 봄… 한달 식비 13만원이시라고 자취 독립 1인가구 여러분은 아래 영상 보시고 이득 보시길 youtu.be/XJ8b9sWVFb0?si…
    Image
    987K
  • user avatar
    세화
    @real12017
    Sep 30, 2019
    여러분... 여러분 한강에 밀물 썰물 있는지 알았나요? 전 몰랐어요... 몰라서 저와 제 친구들은 한강변에 돗자리를 펴고 캔맥을 즐겼죠... 반포지구 새빛둥둥섬쪽ㅋㅋ갑자기... 물이 차오르는 거예요 와 이벤트인갑다~ 그런데 점점 더 차오르는 거예요....
  • user avatar
    세화
    @real12017
    Oct 16, 2025
    개이득 우체국 체크카드랑 비슷한데 개이득은 전월실적 10만원, 이 카드는 30만원이네요
    user avatar
    핫딜세일정보봇
    @feedforyou11
    Oct 16, 2025
    체크카드 하나 만드실 분들 새마을금고 더나은체크카드 좋으니 한번 확인해보시죠 결제시 20% 할인, 월총합 18000원부터가 압도적입니다 할인액이 다음날 현금으로 바로 입금되는 것도 좋네요 잘 뽑은 체크카드 두고두고 내 인생에 도움이 됩니다...
    Image
    Image
    437K
  • user avatar
    세화
    @real12017
    Feb 20, 2024
    우리나라는 이 마인드 땜에 안됨 의사가 간호사, 약사, 물리치료사, 상담사, 영상기사, 의무기록사 의 위에 있다고 생각하거나, 상사라고 생각하는 거… 전혀 아님 예를 들면 학교에서 영양사선생님, 사서선생님, 행정직원이 담임선생님이나 교과담당선생님의 아랫사람이 아니라 동등한 것처럼.
    user avatar
    NKIH_KR
    @NkihK
    Feb 20, 2024
    설마 병원이 아닌 다른 직장에선 저런 취급들 안 받고 일하고 있는거임? 다른 직종 상사들은 의사들처럼 안 저래?
    419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