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오지메피스토🦘🐨
11.4K posts
Image
user avatar
오지메피스토🦘🐨
@some_thin9_good
호주워홀ing🇦🇺/여성/일상계/여자only 맞팔/ 워홀 정보 업로드/ 블루칼라 종사자 /젠더론X/ 블루레이디/ 남자는 제 트윗에 답달지 마세요 아묻따 블락합니다/포스타입 postype.com/@aussiemepisto
Joined October 2024
992
Following
5,394
Followers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 Pinned
    user avatar
    오지메피스토🦘🐨
    @some_thin9_good
    Mar 18
    여러분 저 작은 거 하나.. 공유해두 되나요...? 호주 오실 분들 중 ING 계좌 만드실 분.. 추천인 코드 Kbn224 써주시면 감사합니다... 헤헤... 같이 125불 받아요... 누가 감사하게 써주시고 싶다구 쪽지를 주셔서리.. 요기에다가도 한번 올려보아요><//
    18K
  • user avatar
    오지메피스토🦘🐨
    @some_thin9_good
    Nov 30, 2024
    내 2n년간 상식이 무너졌어...... 진짜 성교육마저도 철저하게 남성주의 위주였구나.. 내 몸이 날 지키려고 그런다는 걸 몰랐어 미안해ㅠ 맨날 미워했는데ㅠㅠ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4.4M
  • user avatar
    오지메피스토🦘🐨
    @some_thin9_good
    Nov 14, 2025
    이거 진짜임 띠발 나와서 외국인 애들이랑 말해보면 너 초딩때 머했어? 공부 너 중딩때 머했어? 공부 너 고딩때 머했어? 공부 ㅇㅈㄹ만 함 다른 애들은 배구 아마추어 펜싱 승마 서핑 개쩌는 동아리 활동 어쩌구를 할 동안 난 그냥 책상앞에 앉아있었던 놈 되는거임. 그게 지금 쓸모가 있냐하면 아뇨
    user avatar
    shaind
    @shaindtwt
    Nov 13, 2025
    누군가가 지적하기를 "한국교육의 문제점은 애들을 12년동안 공부라는 가상현실에 살게 하는 것"이라던...
    3.4M
  • user avatar
    오지메피스토🦘🐨
    @some_thin9_good
    Jul 13, 2025
    내가 호주를 떠날 수 없는 이유 멘탈 바삭이 되었다는 이유 만으로 연차 사용 가능(합법적) 한국에선 ㅈ도 신경 안써주는 성희롱을 여기서는 심각한 사안으로 받아들이고 리포트까지 씀 물어보러 간 당일에 연차쓰기 + 트랜스퍼 가능 제안 받음
    1.2M
  • user avatar
    오지메피스토🦘🐨
    @some_thin9_good
    Nov 26, 2024
    사람의 인생은 진짜 모르는 게 대학생 시절 빵꾸난 통장 메우려고 열심히 다녔던 쿠팡이... 호주 경력으로 먹힐 줄이야.......
    2.3M
  • user avatar
    오지메피스토🦘🐨
    @some_thin9_good
    Nov 29, 2024
    호주에서 구직 시 전화 영어 인터뷰 절대 금지 단어 >> I'm not good at English< 아무리 영어 못해도 하지 마세요 진짜 절대 네버 듣는 순간 모든 에이전시와 HR에서 구직자를 1초만에 포기하게 만드는 마법의 문장입니다. 차라리 천천히 말해달라고 하세요 피로 쓴 트윗임
    2.6M
  • user avatar
    오지메피스토🦘🐨
    @some_thin9_good
    Oct 25, 2025
    영어 제 2외국어인 외국인들 많은 일터 가면ㅋㅋㅋㅋ 다들ㅋㅋㅋ 퇴근즈음엔 암 헝그리 미투 유 헝그리? 예아 쌤쌤 ㅇㅈㄹ하고있음 진짜 힘드니까 멍청쑈 대잔치함..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1.7M
  • user avatar
    오지메피스토🦘🐨
    @some_thin9_good
    Aug 14, 2025
    이거시 바로 호주다 그래서 실제로 대학 진학률이 높지 않아여 대학 졸업하고 받는 돈보다 그냥 19살부터 현장에서 굴러서 연차 쌓고 받는 돈이 더 많아서...b 그래서 진짜 여기는 학벌 자랑이 별로 의미가 없음. 오직 동양인들만이 진심으로 대학 가려고 이 악뭄 ㄹㅇ임.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1.7M
  • user avatar
    오지메피스토🦘🐨
    @some_thin9_good
    Dec 1, 2024
    나 지금 넘 충격받음 1) 버스에 유아차가 탈 수 있음 2) 노약자석에 앉아있던 사람들이 일사분란하게 다른 좌석으로 옮김(노인들마저도) 3) 노약자석 시트 접어서 유아차 들어갈 공간 만들어줌 4) 그것에 대해 유아차끄는 엄마가 >>미안해하지않음<< 5) 버스기사는 당연히 그걸 기다려줌
    3.3M
  • user avatar
    오지메피스토🦘🐨
    @some_thin9_good
    May 9, 2025
    얘네는 진짜 도파민 역치가 개.낮음. 삶이 풍요로워서 그런가 ㄹㅇ 별거 아닌거에도 잘 웃고(ㅈㄴ 아재개그 판치는 나라) 걍 공원에 앉아서 노닥거리는 것이 얘네 주요 컨텐츠임. 그럼 데이트때는 뭐하나요? 공.원.데.이.트. (진짜임) 밥은 아무거나 주워먹는 편임(진짜임)
    1.5M
  • user avatar
    오지메피스토🦘🐨
    @some_thin9_good
    Apr 24, 2025
    그리고 개같은 일 당했을 때 웃지 마세요. 동양 여자들 ㅈ같은 일 당해도 그냥 웃고 넘어간다 라는 레퍼런스 유명해요.. 우리는 분위기 망칠까봐 또는 두려운 마음에 웃잖아요? 근데 이 씹새들은 그걸 positive하게 받아들여요. 소리치는거까진 못하겠다 하면 최소한 무표정, 무시해주세요
    1.1M
  • user avatar
    오지메피스토🦘🐨
    @some_thin9_good
    Dec 15, 2024
    곧 호주에 온 지 3개월차가 된다 그리고 많은 것이 바뀌었다 일단 매일 달고 살던 장트러블과 위 트러블, 립밤이 없으면 입이 말라터지던 일들이 사라졌다. 야밤에 릴스를 내리며 잠 못들도록 나를 학대하는 일과 기름진 음식이 끊임없이 생각나 배달 어플을 켜던 일들도 사라졌다
    1.3M
  • user avatar
    오지메피스토🦘🐨
    @some_thin9_good
    Dec 12, 2024
    내 실험, 세포 전부 윤이 다 날렸잖아 너때문에 실험 결과 안뜰때마다 ptsd오고 불안증세 생겼잖아 너때문에 1억짜리 사업 딴 거 삭감되서 2000만원 됐잖아 그마저도 니가 다 취소했잖아 돈없어서 실험기구 재사용할 방법 서치하고 새로 실험세팅 했잖아 (나도 이게 구라였으면 좋겠어)
    user avatar
    핑🎗
    @kimpinkdduck
    Dec 12, 2024
    니가깎았잖아 니가 알앤디 예산 다 깎아서 우리 연구실 예산 반토막났잖아 예산 갑자기 하루아침에 깎아서 실험도 못하고 해놓은 실험 결과 마무리 못지어서 날리고 니가 깎았잖아 알앤디 예산을 이 쓰레기놈아
    694K
  • user avatar
    오지메피스토🦘🐨
    @some_thin9_good
    May 12, 2025
    규모의 경제는 진짜 구라 안치고 여자 둘이 살 때가 최강임 취향 비슷하고 위생환경 비슷한 사람 둘이 살면 정말로 생활비 ㄹㅇ 반띵됨 지금 그렇게 살고 있는데 각자 침대 각자 관리하고 먹고 싶은 밥류 같이 장보고 설거지 번갈아가면서 하고 최고가 됨 진짜 모든게 딱 반띵이 됐어
    user avatar
    비타민C
    @somm334
    May 11, 2025
    아.. 규모의 경제 그거 딱 하나만 부러웠는데 것도 남자 입장이었구나.. 동아리 뒷풀이 고기값, 술값 뿜빠이마냥 (1+3)/2 해서 줄어드는거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 여자한테는 진짜 개손해네
    2.4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