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야끼토
161K posts
Image
user avatar
야끼토
@thisisme_19
@: 아~ 이미 갓기가 욕을 박고 잇엇구나
메이저찍먹위원장
Joined October 2017
260
Following
218
Followers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 Pinned
    user avatar
    야끼토
    @thisisme_19
    Dec 21, 2025
    Replying to @thisisme_19
    Image
    9.2K
  • user avatar
    야끼토
    @thisisme_19
    Apr 21, 2025
    이거 주기적으로 도는 얘기고 주기적으로 그에 대한 추측도 돌던데... 1. A형이 인구 1위라서 많이 헌혈해도 수혈 요구량이 많아서 금방 빠짐 2. O형 피는 모든 혈액형에 수혈할 수 있어서 늘 부족함 3. AB형은 그냥 수가 제일 적음 결론: 블루오션 B형만이 살아남다
    user avatar
    에반
    @evanlovesblack
    Apr 21, 2025
    대체 B형은 왜 이렇게 늘 맨날 풀차지일까 유명한 유튜브 채널에서도 샅샅히 뒤져봤는데 이유를 알 수 없았다고,,
    Image
    2.1M
  • user avatar
    야끼토
    @thisisme_19
    Apr 27, 2025
    안녕하세요도 없고 그냥 “…아침입니다!”였음
    user avatar
    순이
    @yoonjhannyangel
    Apr 27, 2025
    이말 듣고 다음부터 이광수가 안녕하세요 아침입니다 ㅇㅈㄹ햇다는게 존나웃김
    170K
  • user avatar
    야끼토
    @thisisme_19
    Sep 16, 2025
    뭔소리야? 그냥 세균감염일 뿐이다 항생제 챙겨먹으면 됨 다른 장기랑 다를 바 없음
    user avatar
    🔎
    @GoxTx6
    Sep 16, 2025
    + 방광염은 완전 완치, 즉 이전과 같은 상태로 100% 못 돌아감. 절대 가볍게 볼 병 아니니 젊다고 참지 말고 다들 화장실 잘 가
    181K
  • user avatar
    야끼토
    @thisisme_19
    Sep 11, 2025
    상위 0.1% adhd 맞네
    user avatar
    겨라
    @frodofeltafool
    Sep 11, 2025
    얘들아 남편이 2015년에 사둔 비트코인이 남아있었어 adhd라서 이 계좌의 존재를 까먹고 있었대 지금 열어보니까 원금의 570배 올랐어 실제상황이야
    127K
  • user avatar
    야끼토
    @thisisme_19
    Jan 13, 2025
    저 사람이 난데요 아래층에서부터 나 밀고당기고하다가 저항하면서 버티니까 여럿이서 팔 잡고 엘리베이터ㅋㅋ까지 질질 끌고 갔음 엘리베이터에도 끌어서 집어넣고 다리 튀어나오니까 잡아서 문 안으로 집어넣고 엘리베이터 위에 도착해서도 나 끌면서 개찰구 통과하고 저기까지 바닥청소함
    76K
  • user avatar
    야끼토
    @thisisme_19
    Jun 11, 2025
    @@: 툰베리는 멋지구나 나였으면 엥? 젊은 거 빼고 죄다 자기소개시네요? 함
    user avatar
    슈가루
    @sugarui
    Jun 10, 2025
    트럼프가 툰베리에 대해 ‘젊고, 화가 많은, 이상한 사람이다. 분노 조절 수업을 들어야 한다’ 라고 한 것에 대한 그의 대답. "세상에는 훨씬 더 많은 젊은 분노하는 여성들이 필요합니다. 지금 벌어지고 있는 모든 일들을 생각하면, 이것이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입니다."
    38K
  • user avatar
    야끼토
    @thisisme_19
    Jan 3, 2025
    짭새가 내가 민주노총한테 못 가게 막잖아 니네 때문에 반대편 인도 점거하고 시위 참여 중이라고
    Image
    00:00
    51K
  • user avatar
    야끼토
    @thisisme_19
    Aug 27, 2025
    팬덤도 자기 좋을 대로 작가 이용해먹는 거임ㅋㅋ “작가님을 추종”하는 게 아니라 자기 입맛에 맞으니까 야 우리 작가님이 그러셨잖아!! 하고 자기 발언 강화하는 완장으로 써먹는겨 작가 대한 존중? 존경? 개뿔 그런 거 조또 아님
    33K
  • user avatar
    야끼토
    @thisisme_19
    Sep 2, 2025
    1. 기초대사량이 차이가 나봤자 몇백칼로리인데 지방1킬로가 9천칼로리 정도이니 그 차이만큼 체지방이 탔다고 한들 0.0nkg 차이밖에 안 나는 것이며 2. 본인 먹은 음식과 물의 질량, 당시 배출하는 대소변 질량에 따라 몸무게는 매순간 고무줄마냥 바뀌는데 그 짧은 사이에 재봤자 무슨 의미가 있는지
    user avatar
    세화
    @real12017
    Sep 2, 2025
    기초대사량 높은지 아닌지 인바디 기계 없이 아는 법 자기전에 몸무게를 재 일어나자마자 재 차이가 크면 자면서도 살이 빠진 거자나? 기초대사량이 높다고 볼 수 있지 차이가 별로 없으면 낮다고 볼 수 있지 전 화장실만 다녀와도 1키로는 줄어드는데요->축하드립니다 쯔양종족같은 분
    32K
  • user avatar
    야끼토
    @thisisme_19
    Jun 5, 2025
    의대생들 위트있지도 센스있지도 현명하지도 않던데 착각도 유분수다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17K
  • user avatar
    야끼토
    @thisisme_19
    Aug 2, 2025
    이 트윗에 멘션인용 등으로 맞아맞아 여기 귀신 많고 음하고 쎄할 만한 곳들임 하는 거 보니까 내 마지막 귀신무서워 정서가 싸그리 날아감 허상의 뭔가를 꺼려하면서 그 핑계로 과거나 현재에 고통받은 사람들의 원한을 대고 있는 걸 보니 흠… 몇 군데를 아는 입장: 똥촉이 과하니 사람이나 경계해라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32K
  • user avatar
    야끼토
    @thisisme_19
    Aug 13, 2025
    트위터리안들의 끼리끼리를 보고 있다보면은… 각자가 노는 그룹들 내의 성별 계급 세대 학력 학벌 이런것들이 생각 이상으로 상당히 동질적임
    16K
  • user avatar
    야끼토
    @thisisme_19
    Jun 24, 2025
    정말 맞는 말입니다 그래서 냉수 한 사바리 들이키는데요 한 사바리 다 마시고 나면 잘 마셨다 이제 아아 마셔야지가 되더이다 그리고 아아를 또 한 사바리 들이킵니다
    user avatar
    Parc.🩸
    @parc__1
    Jun 24, 2025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는 물건은, 사실상 냉수를 마시고 싶다는 욕망과 중첩되기 때문에 마실지 결정하기 전에 냉수를 한컵 마셔보면 내 '아아' 에 대한 욕망이 진짜였는지 거짓이었는지 드러나게 되어요.
    16K
Advertisement
Advertisement